음식

[코스트코] 커클랜드 가염땅콩 - 남은땅콩 보관법 알아보기...알아볼게 뭐가있나 냉동실이겠지 또

ohlee52 2025. 2. 17. 14:41
반응형

상품명: 커클랜드 시그니춰 엑스트라 라지 피너츠

구매처: 코스트코

용량: 1.13kg

가격: 13,690원 ( 121원/10g)

 

맥주마실때 자꾸 과자를 먹게되서 땅콩을 샀다. 평소에도 눈여겨 보고있었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안사고 있었는데, 지피티에게 물어보니 냉동하면 된다고 하여 용기를 내었다. 코스트코 때문에 냉동실이 자리가 없음...

그래도 매번 싸고 맛있으니까 자리를 만들어 봐야겠지요. 

챗지피티 피셜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슈퍼 엑스트라-라지'라는것은 땅콩씨알이 크다는 것인가, 대용량이란 것인가.

엑스트라 크런치라고 쓰여있는데, 이가 약한 사람에게는 약간 딱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거같을 정도로 단단하다. 개인적으로는 바삭하다고 여겨져서 오히려 장점이었다.

Virginia Variety가 뭔지 보니 땅콩 종을 말하는 것어었다. 땅콩의 대륙답게 어떤 종인지까지 표기된 점이 흥미롭다.

 

 

플랜터스 스패니시 땅콩이 아주 고소하다고 생각했는데, 기름이 많은 종이었구나. 둘다 매력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플랜터스는 가격이....

반응형

 

 

 

후면을 보면 땅콩기름이 들어가있는데, 기름을 뿌려서 구웠기 때문에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나온듯 하다. 약간 튀긴느낌이 날 정도.

 

 

 

간간하고 기름져서 적당량 이상을 먹으면 건강에 안좋을것 같은데, 과자 대용으로 산거기 때문에 깊게 생각하지는 않기로 했다.

그리고 밀가루 간식보다는 포만감이 훨씬 오래가서 괜찮지 않을까 속으로 생각하면 그냥 먹고 있습니다.

반응형